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제13회 진주시 최고경영자상 후보자 추천 받아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접수

 진주시가 '진주시 최고경영자상' 후보자를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진주시 최고경영자상은 진주시에서 3년 이상 공장을 가동 중인 업체 대표자가 대상이다.

 시 관계자는 "수출·생산·매출부분에서 탁월한 성장률을 보이고, 신기술개발·자동화·정보화 등 기업구조 개선으로 지역인재 일자리 창출 및 해외시장 개척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경영자 중 지역경제 활성화에 현저한 공적이 있는 기업인이면 그 수상자의 자격이 된다"고 전했다.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는 진주시 최고경영자상 공적심사위원회에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2명이 선정되고, 시상은 오는 12월 말 연말표창시 하게 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최고경영자상 수상 기업에 대해서는 시에서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시책의 우선수혜 등 특전을 부여하고, 경남은행과의 협약체결로 융자금리 우대 등 금융지원 혜택도 주어진다"며 "2017년 최고경영자상은 ㈜두산종합목재 윤두칠 대표와 ㈜웅전공업 김성두 대표가 수상한 바 있다"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진주시청 기업통상과(☏749-8132)로 문의하면 된다.

조권래 기자  edit0606@naver.com

<저작권자 © 진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권래 기자다른기사 보기
icon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