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진주소식 알림
2018 경남서부권 채용박람회 열린다.10월 17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주실내체육관
2017년 서부권 채용박람회 모습/ 자료=진주시

 2018 경남 서부권 채용박람회가 오는 17일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채용박람회 참가 구인기업 모집 결과 239개 업체이며, 주요 참가기업은 한국우주항공산업(주), 무림페이퍼㈜, 대화항공(주),  ㈜청우BJ, 일광금속(유), 케이유티(주), 세일공업, ㈜태창이엔지 등이다. 채용직종은 일반사무, 생산, 제조, 영업, 의료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경력자 및 신입 인재 1190여명을 면접 후 채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 남동발전(주) 등 7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홍보관이 운영하고,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는 중소기업 바로 알기 홍보관을 통해 토크콘서트, 모의면접 등도 운영될 예정이다.

 채용박람회 행사는 현장면접 및 취업상담을 하는 채용관, 구인․구직 상담과 고용정보를 제공하는 취업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무료 촬영, 지문적성검사, 취업타로, 이미지 메이킹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또 경남지방병무청의 병역상담, 고용노동부진주지청의 취업상담, 진주여성새로 일하기센터의 경력단절 여성취업 안내, 한국폴리텍대학의 직업능력개발을 위한  각종 교육훈련과정 안내 등 구직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이다.

 2018 경남서부권 채용박람회는 경남도와 진주시가 공동 주체하고, 참가기업 현황은 진주시청 홈페이지(http://www.jinju.go.kr/) 새소식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구인기업을 모집에는 진주·사천·고성·남해·하동·산청·함양·거창·합천 등 9개 시·군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참가했다.

조권래 기자  edit0606@naver.com

<저작권자 © 진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권래 기자다른기사 보기
icon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