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진주소식 기관행사
진주시, 2018 이그나이트 진주 참가자(발표자) 모집모집기간 8월 13일 ~ 17일 능력개발원 홈페이지 접수

 진주시(시장 조규일)가 홈페이지(능력개발원 홈페이지)를 통해 소통 강연 행사인 『2018 이그나이트 진주』 참가자(발표자)를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8월 13일(월)부터 17일(금)까지이며, 진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내용은 진주에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시민들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경험과 이야기이며, 이를 공유하면서 즐기는 강연 행사이다.

 모집인원은 14명이며, 신청방법은 진주시청 홈페이지(능력개발원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Ignite.Jinju)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그나이트 진주』행사는 9. 6(목) 오후 7시 진주시청소년수련관 다목적 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진주시 능력개발원 홈페이지(www.pdi.jinju.go.kr)   또는 능력개발원 교육운영팀(☎749-5951, 6873)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그나이트(Ignite)란 ‘불을 붙이다’라는 의미로 2006년 미국의 미디어 그룹인 오라일리(O’REILLY)에서 처음 시작한 이래 전 세계 200여개의 도시와 기업에서 열리고 있으며 기존의 지식콘서트‘TED’나 CBS‘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과는 달리 평범한 시민들이 발표자가 되어 20장의 슬라이드(PPT)를 장당 15초씩 자동으로 넘기며 5분이라는 시간 안에 자신의 경험, 정보, 지식 등을 청중들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새로운 형식의 의사소통 방식을 말하며 진주, 광주, 마산, 나주 등 지자체, 전국봉사단체협의회, 기업체(LG) 등에서 관련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조권래 기자  edit0606@naver.com

<저작권자 © 진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권래 기자다른기사 보기
icon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